본문 바로가기
기타 제품리뷰

블루투스스피커 마샬 액톤 블랙색상 해외직구 가성비 좋네요. 후기

by 푸바오놀이터 2018. 5. 14.
반응형

블루투스스피커 마샬 액톤 블랙색상 해외직구 가성비 좋네요.

소리를 들어보니 역시 명품입니다.

인테리어 효과도 좋네요.

일단 디자인이 예뻐요.

 

.

 

저의 경우 배송이 빨랐네요.

색상이 블랙이라 좀 더 저렴했네요.

색상에 따라 가격이 살짝 달라지기도 하네요.

 

 

박스 개봉했습니다.

포장을 열자 마자 와~!!!

했네요.

다이렉트케이블 너무 예븝니다.

고임방지와 도금처리 깔금하네요.

좀 아쉬운점은 좀 더 길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블루투스기능이 있으니 별 상관은 없네요.

잭사이즈가 3.5라 통기타같은 버스킹 하려면 맞지 않습니다.

쇼핑몰이나 악기사에 가면 5.5케이블 커넥터가 있는데요.

구매해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구매하지는 않고, 물어만 봤는데 천원대로 저렴하네요.

 

 

 

 

오른쪽부터 설명드리자면

 

 

온/오프 스위치

 

위에단추:소스버튼(블루투스/인풋 선택, 누를때마다 바뀜)

아래단추: 페어링 버튼(기기와 처음 페어링할때도 쓰고요. 15분정도인가? 블루투스 반응 없으면 자동으로 꺼지는데, 누르면 블루투스점멸등 깜빡이며 연결됩니다. 예를들어 스마트폰에서 음악감상중에 블루투스켜진상태로 기기등록되어 있다면, 이 버튼 누르면 액톤스피커에서 음악이 나옵니다. 혹은 제 스마트폰은 이 버튼 안누르고도 대기상태로 넘어갔을때 블루투스 들어가서 연결하니까 바로 되더군요. 장점이 잡음이 없네요.)

 

세 개 조절손잡이 : 설명 안해되 아시겠죠?

 

제일 왼쪽 구멍 : 소스를 인풋에 선택했을때 3.5 케이블 연결. 스마트폰이나 PC, 노트북같은 전자기기에 연결할 수 있네요.

그런데 이건 웅웅거리거나 잡음같은게 잡히네요.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가성비가 좋네요.

작지만 소리를 최대로 키워봤는데 쩌렁쩌렁합니다.

충전식이 아니고 전력공급을 받아야하기에 밖에 나가서 사용할때는 전력공급이 될 수 있는 장소여야 합니다.

역시 강점은 충전식보다는 파워가 넘치네요.

 

통기타동호회 활동하면서 관심이 생겨서 구매한건데요.

전문 지식이 있는게 아니라 아는 내용만 쓴 것이니 좀 더 지식있으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며칠째 스피커에 빠져서 계속 이걸로 PC스피커도 쓰고, 스마트폰도 궂이 이걸로 페어링해서 사용합니다. 좋네요~~~

별 고민 없이 구매했는데 잘한 것 같아요.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