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다음지도 4.0버전 카카오맵 활용도 좋아 자주 사용하네요.

by 푸바오놀이터 2017. 1. 10.
반응형

다음지도 4.0버전 카카오맵 활용도 좋아 자주 사용하네요.

한 달 전부터 사용중이고요.

다음지도 4.0버전입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중이예요.

.

제 폰은 안드로이드 폰이고요.

(겔럭시s7)

 

 

검색 후 설치.

 

 

 

편의상 중요 기능만 설명서대로 스샷해봤습니다.

회전, 틸팅이 가능한 3D뷰 기능입니다.

360도 회전과 지도를 밀면 나타나는 3D뷰로 지도 보기가 쉽네요.

 

 

 

요즘 여행 많이 다니시죠?

휴식 및 아지트도 자주 검색하시고요.

내게 맞는 핫플레이스 추천 기능이 있습니다.

맛집, 주변 검색어, 갈만한 곳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검색창 하나로 통합검색이 가능합니다.

장소, 주소, 버스 번호, 정류장 등

 

 

 

 

제가 좋아하는 기능인데요.

주변정보 추천에 보면 농림지역, 자연환경보전지역 등 구분되어서 토지가 어떤 지역인지도 알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지도를 확대했을때 예전에 비해 상당히 개선된 느낌이 듭니다.

 

요즘 지도검색할때 자주 사용하네요.

 

저의 만족도는 매우 좋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