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PC DIY 아수스 B85M-G 5X 마더보드(메인보드) 2년 되었는데 아직 잘 쓰고 있네요.

by 푸바오놀이터 2017. 2. 6.
반응형

PC DIY 아수스 B85M-G 5X 마더보드(메인보드) 2년 되었는데 아직 잘 쓰고 있네요.

구입일은 2015년 3월 초입니다.

 

 

개봉전 찍은 뽁뽁이 포장 사진입니다.

 

 

.

 

전 개인적으로 ASUS 메인보드를 좋아라 해요.

이 메인보드는 저렴하고 중저사양에 괜찮네요.

 

정확히 말하자면 딱 한 달 후가 되어야 구매한지 2년이 되는샘이네요.

 

저는 주로 다나와에서 DIY 용품을 구매합니다.

박스를 개봉해볼까요.

 

마더보드 DIY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항상 보던 블링블링한 비닐포장지로 포장되어있네요.

 

 

판넬은 검정색, 소켓들은 금색과 은색으로 배치되어 있네요.

pc는 21년 전부터 조립을 많이 해봐서 어떤 메인보드 가져다 줘도 궁합이 맞으면 조립이 가능하네요.

 

 

 

메인보드를 구매할때는, cpu소켓과 맞는지, 메모리뱅크 맞는지, 여러가지 지원사양대비 가격대,

그리고 브랜드도 중요합니다.

고장나거나 다른 문제 있을때 A/S가 중요하니까요.

 

이상 아수스 B85M-G 5X 마더보드 개봉기였습니다.

2년 된걸 이제야 쓰다니 ㅋ

문제없이 지금도 잘 쓰고 있으니 검증은 된거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