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마트폰으로 달사진 가능? 슈퍼문 사진 찍어 봄 갤럭시S7 모델

by 푸바오놀이터 2018. 7. 30.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달사진 가능?

슈퍼문 사진 찍어 봄

 

가능하긴 하군요.

DSLR에 비해 수준이 많이 떨어지긴 합니다만~~~

.

요즘 스마트폰도 기술이 많이 발전해서요.

수동모드로 바꿔가면서 계속 찍다보니 제일 잘 나온 것 한 장 건졌네요.

 

 

 

이 사진은 2016년 8월 보름달 찍은 것입니다.

추석 때 찍은 것 같네요.

스마트폰으로 이 정도 성능이면 괜찮은 것 같네요.

모델은 삼성 S7 입니다.

구입은 같은 해 7월에 구매 했네요.

 

 

 

 

 

 

 

 

 

 

위에 두 사진은 올해 1월 블루문 ~

보정이나 다른 작업 일체 하지 않았어요.

정말 블루문이네요.

 

신기할 따름입니다.

 

갤럭시 S7 구매한 지 딱 2년 되었는데,

아직도 신제품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