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접속 오류 장애 아~ 불편해, 이제 복구가 되었군

by 푸바오놀이터 2018. 5. 18.
반응형


네이버 접속 오류 발생했네요.
제가 다른 작업하면서 네이버도 지금 하고 있는데요.
한 시 조금 넘어서부터 잘 안되더라고요.
블로그도 이메일도~
접속 장애 발생하니까 아~ 불편해!!!

 

.

 


이제 복구가 되었군요.
지금은 잘 됩니다.
그런데 완전 복구가 된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장애발생시간은 5월 18일 오전 1시 10분 ~ 새벽2시 이전까지네요.

제 컴퓨터 문제인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네이버 접속 오류였네요.

네이버 인기검색어 1위가 네이버네요.

 

<트위터에 올라온 호소문들~~~>

 

근데 원인이 뭘까요?

PC, 모바일 다 그러던데...

 

<대한민국 1위 포털사이트>

 

< 이 시각 정말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가 '네이버'임>

 

1위부터 10위까지 보니까 최근 고정 키워드도 있네요.

 

아무튼 다시 접속 불안장애 안뜨기를...

기대해봅니다.

 

이메일, 블로그포스팅, 인터넷 작업이나 검색하다가 오류나니까 심기가 매우 불편하더라고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