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빈 기부하는 방법 돈없어도 후원 많이 할 수 있어요.

by 푸바오놀이터 2017. 1. 10.
반응형

해피빈 기부하는 방법 설명드립니다.

 

아마 돈이 없어서 기부를 못 하는 사람들도 많겠죠.

네이버에서 오래전부터 진행해온 해피빈 제도라는게 있습니다.

본인이 활동한 만큼 콩 하나씩을 받아서 저축하고, 콩 1개가 100원의 돈과 바꿀 수 있습니다.

인출하는건 아니고요.

어려운 이웃에게 실제 돈으로 기부가 되는것입니다.

 

 

.

 

저는 3년 넘게 하고 있는데요.

 

방법은 참 쉽습니다.

 

그런데 1년단위로 소멸되기때문에 버려지는 것 보다는 소중한데, 꼭 도움이 필요할 것 같은데 쓰는게 좋겠죠.

블로그 글을 쓰고, 카페글 쓰고, 지식인 등 활동을 통해 하루에도 몇 개씩의 콩을 모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최근 연말에 제가 기부한 사레인데요.

이런식으로 합니다.

 

기부하고 싶은 사연에 들어가셔서 보유금 기부하기 클릭하고요.

 

 

 

기부하고 싶은 금액만큼 입력합니다.

받은 스탬프도 환전이 가능하면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일단 해피빈 505개만 해보겠습니다.

지금가지 다 기부하고 남은 전재산 입니다 ㅋㅋ

돈으로 다지면 50,500원이네요.

 

 

 

 

기부 했습니다.

 

 

 

 

응원의 글은 써도 되고 안써도 되고~~

그리고 여기저기 조금식 분산해서 기부해도 되고요.

 

 

 

어디로 들어가냐구요?

 

 

 

 

 

 

 

네이버에서 '해피빈' 검색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내 후원활동"에 보시면 본인이 지금까지

후원했던 내역들 및 여러가지 정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은 보시면 아시니까 생략할께요.

이런 뜻깊은 제도가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그냥 버려지는 것보다 가치있게 쓰이는게 좋지 않을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