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지식인 설문조사 _ 재미난 결과 물건 구매시 가장 먼저 보는 것은 가격 뒤를 이어 디자인

by 푸바오놀이터 2016. 8. 18.
반응형

일주일 전 네이버 지식인 설문조사에 참여 했어요.

재미난 결과가 나왔네요.

"물건 구매시 가장 먼저 보는 것"이라는 질문이었는데요.

저는 디자인을 선택했는데요.

 

.

 

결과를 보니 가격이 1위를 차지 했네요.

게다가 절반이 넘는 사람이 가격을 택했네요.

뒤를 이어 디자인을 봤고요.

3위는 품질

4위는 브랜드

꼴지 5등은 서비스였네요.

A/S는 의외네요. 사람들이 이것도 정말 많이 보던데요.

인터넷상에서 보면 무슨 무슨사 서비스 이야기를 가장 많이 하는데 말이죠.

 

물건 구매 시 시점이라는 것을 생각 한다면 사람들 머릿속에 항상 당하면서도 서비스와 품질은 일단 믿고 보는 모양입니다.

제조업을 하는 사람과 물건을 판매하는 사람들은 관심있게 챙겨봐야 할 DB인 것 같습니다.

 

출처: 제가 참여한 네이버 지식인 설문조사 스크린샷

 

이게 8월 12일날 참여한 것인데 이때 약 5천명이 참여 했었어요.

오차 범위는 생각하셔야 할꺼예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