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애드센스 최상위행성 및 위성 알고보니 만우절센스

by 푸바오놀이터 2014. 4. 1.
반응형

오늘 일이 있어서 인터넷 하나도 못하다가 이제 들어왔는데요.

구글애드센스 회상위행성 및 위성 이라고 나와 있길래 '이게 뭐냐' 하고 눌러봤어요.

행성보기 눌러봤더니 국가별 수익 통계가 나오네요.

 

그래서 알아봤죠.

그랬더니...

 

 

 

 

구글애드센스 최상위행성 및 위성은 만우절을 맞이한 이벤트였네요. 하핫~ ㅎ

 

구글애드센스 만우절 이벤트

 

 

저는 유로파 99.1% 네요.

유로파,위성,화성 머 이런식으로 되어 있네요.

처음에 뭔일이라도 난지 알고 깜짝 놀랐어요.

내 계정 어찌 된건 아닌가~~

괜히 심장이 벌렁벌렁 간이 덜커덩 내려 앉았죠.

이런 장난은 비추 ㅠ 입니다.

 

원래 이런게 정상이잖아요 ㅎ

 

 

 

어쨌든 행성 보기 눌러봤더니

 이렇게 국가별 통계가 나오는거 있죠 ㅋ

어쨌든 전 구글애드센스 최상위행성이라 기분은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