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우앤나우 무료 화상회의 서비스 해 주는 사이트

by 푸바오놀이터 2014. 5. 19.
반응형

무료 화상회의 서비스 해 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네요.

나우앤나우 라는 사이트입니다.

 

포탈 검색창에서 '나우앤나우'라고 치시고 사이트 들어가시면 됩니다.

아래는 메인 화면입니다.

우측에 보면 나우방 개설 및 나우방 입장이 있는데요.

 

.

 

나우방 개설은 로그인 후 개설가능하며, 나우방 입장은 로그인 없이 비회원도 바로 입장이 가능하네요.
기업용, 혹은 화상회의 세미나 진행할때 쓰면 활용가치가 극대화 될 듯 하네요.
메인사이트에 보니까 나우앤나우 고객님의 리얼한 화상회의 활용사례를 공모한다고 되어 있네요.
공모 이벤트 요약하자면,
무슨 용도,어떤 면에서 도움이 되는지,어떤 아이디어가 있는지 등, 2014년 10월 31일까지 공모 해서 1등 1명은 나우앤서베이 1년 무료, 2등 2명은 나우앤서베이 6개월 무료제공 이벤트네요.

 

그럼 무료 화상회의 어떻게 진행되는지 간단히 할아볼까요?

일단 로그인 회원용과 무료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버전 두 가지네요.

 

 

 

 

 

회원 프리미엄 나우방 개설창인데요.

공개 혹은 비공개, 그리고 화상채팅 제목, 내용등 입력해서 개설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프리버전, 즉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버전인데요.

유료회원이 아닌 일반 회원도 매월 120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매월 두 시간 무료로 할 수 있으니 괜찮은 것 같네요.

 

 

 

 

테스트로 개설해 봤습니다.

무료 버전은 최대 4인되네요.

 

 

사용방법이 간단해서 구체적인 설명은 필요 없을 것 같네요.

나우앤나우에서 제공하는 무료 화상회의 서비스 사용해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