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스토리 pc 버전 탄생 소식입니다. 웹버전 사용후기 편리하네요.

by 푸바오놀이터 2014. 5. 27.
반응형

카카오스토리 pc 버전 탄생 소식 전합니다.

 

저에게는 정말 좋은 정보가 아닐 수 없습니다.

눈이 안좋아서 스마트폰이나 테블릿 등의 사용을 자제하는 편이거든요.

눈이 더 나빠지니까요.

pc 웹 상태에서 인터넷을 주로 많이 하다보니 웹버전을 더 선호합니다.

 

.

 

 

일단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카카오 스토리 PC버전

 

 

아시겠지만 2014년 5월 23일에 카카오 스토리 공식 계정이 오픈되었죠.

그와 함께 카카오 스토리 글쓰기 수정이 가능해 졌습니다.

만약 글을 쓰다고 잘못 쓴 것을 교정하지 않고 올리거나 수정해야 할 것이 생기면 기존에는 삭제만 가능해서 삭제하고 다시 써야 했거든요. 

이번에 다음카카오 합병하고(Daum,KaKao), 카카오 스토리 PC버전이 나온 것이 무지 기쁩니다.

 

직접 사용해 봤습니다.

 

 

네이버 검색에서 '카카오 스토리 pc 버전'이라고 입력합니다.

물론 주소를 알면 위의 주소로 가셔도 됩니다.

 

 

 

 

 

해당 주소로 들어가면 로그인 창이 나옵니다.

자신의 이메일계정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하면 웹버전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현재 제 카카오스토리 pc 버전으로 로그인이 된 상태입니다.

 

 

 

 

우측 상단에 보면 플러스단추,친구목록단추,새글 단추, 내 프로필 관련 단추가 보이빈다.

우선 플러스 단추를 클릭해 봅니다.

글쓰기,사진첨부,동영상첨부,뮤직 첨부,링크 첨부하기 단추가 나오네요.

사용하기 참 편리하게 되어 있네요.

SNS가 이제 웹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게 진화 되었네요.

저에겐 정말 좋은 기능입니다.

 

 

 

 

 

 

두번째, 친구목록을 클릭해 봅니다.

친구들 목록이 나오네요. 그리고 친구신청도 나옵니다.

 

 

 

 

셋째, 최근 알림 반응에 대한 단추네요.

최근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어떤 반응을 했는지 모니터링 되네요.

 

 

 

넷째, 내 프로필입니다.

내스토리,설정, 로그아웃 관련, 문제신고,개선의견,공지사항, 카카오스토리에 관해 나오네요.

기존의 SNS 시스템에서 개선해 줬으면 하는 부분이 이 문제신고, 개선의견인데요.

고객센터에 문의를 통해 신고와 개선할 사항을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게 또 하나의 소통의 문을 열어 놨다는 것에 만족감이 드네요.

 

 

 

 

카카오 로고를 클릭 해 보니까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네요.

그리고 메인 배경이미지 오른쪽 주간에는 다시 내 스토리로 넘어갈 수 있는 링크가 크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갈수록 카카오슽리가 발전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단순한 SNS 소셜네트워크가 아닌 것 같네요.

 

다음과 카카오스토리가 합병되면서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우리나라에서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트를 제치고 이제 명실공히 카카오가 대세니까요.

웹버전은 저에겐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지금 사용중이라 너무 좋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