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드해지고 간편해진 카카오스토리 pc버전 다운

by 푸바오놀이터 2014. 5. 29.
반응형

와이드해지고 간편해진 카카오스토리 pc버전 다운 소식이네요.

전 스마트폰에서 오늘에서야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 해서 설치 했네요.

다음과 카카오가 합병하면서 같이 내 놓은 카카오스토리 pc 버전 아시죠?

아직 설치해서 안 쓰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은데 그 편리성을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

 

pc화면(웹환경)의 포탈검색창에서 '카카오 스토리'라고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공식 사이트가 떠요.

http://story.kako.com

사이트에서 안드로이드 앱과 아이폰앱에서 둘 다 다운로드가 가능하답니다.

 

 

 

공지 소식을 받고 저도 pc 화면에서 한 번 설치 해 봤어요.

웹환경에서 접속하니까 또 다른 느낌이네요.

모바일도 이번에 버전업 되면서 렌즈모양의 아이콘이 '노란색 쉼표'로 바뀌었네요.

다양한 형태의 로그인 화면이예요.

배경스킨이 3가지가 로테이션으로 돌아가네요.

 

 

여행사진, 감성적인 그런 사진들이 배경화면으로 쓰였어요.

아무래도 카카오스토리가 공개형 혹은 폐쇄형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SNS 상에서 서로 공감할 수 있는 그런 교류들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보니 여행소식이나, 맛집, 소소한 개인의 일상 소식들을 표현 하는 공간이다 보니 이런 느낌을 잘 반영한 것 같네요.

 

 

봄의 벚꽃의 사진도 보이고요.

여행지에서의 소녀적 감성과 즐거운 여유를 잘 표현하기도 한 것 같아요.

 

 

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처음으로 pc화면(웹환경)에서 로그인 해 봤어요.

카카오스토리 pc버전 다운 이라고 해 봐야 별거 없어요.

그냥 포털사이트에 아이디 입력하고 비밀번호 입력하고 로그인 하는 것 이것만으로도 충분해요.

 

사용해 보니까 정말 편리하네요.

 

 

 

 

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한 화면이네요.

무엇보다도 독수리타법으로 모바일환경에서 오타도 많이 나고 한 번 글을 쓰면 수정할 수 없어서 그 글을 지우고 다시 써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pc 환경에서는 화면도 넓직하고 한 눈에 들어오니까 좋네요.

 

 

 

 

글쓰기도 해 보고 사진도 넣어 봤습니다.

역시 저는 pc 체질인가봐요.

이 화면은 글쓰기 화면이고요.

사진,동영상,음악,링크등 다양한 작업을 보다 손 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이상 카카오스토리 pc버전 다운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