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믹시 플러그인 종료되네요.

by 푸바오놀이터 2014. 9. 2.
반응형

믹시가 서비스를 종료함에 따라 티스토리에서도 플러그인을 종료하네요.

앞서 믹시가 서비스를 종료한 다는 사실을 공지 했었는데요.

이에 따라 티스토리도 2014년 9월15일부로 종료하게 되네요.

 

.

 

다음은 티스토리 관련 공지입니다.

 

 

 

믹시위젯을 지우는 방법은 믹시사이트의 해당 공지내용에 상세히 나와 있고요.

티스토리에서 제공한 믹시 플러그인은 자동으로 삭제된다고 공지에도 나왔으니까 그냥 놔두면 알아서 없어질 것이라는 판단입니다.

하지만, 직접 가져다가 블로그에 삽입한 위젯은 직접 제거해 줘야 한다네요.

 

 

.

 

다음은 기존에 티스토리 플러그인 카테고리에서 '플러그인 설정'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기존에 플러그인 설정으로 믹시에 포스팅을 보냈던 경우 설명입니다.

 

이렇게 했었습니다.

 

첫째, 플러그인/플러그인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둘째, 하단쯤에 보면 '글 보내기' 믹시가 있습니다.

오른쪽 옆에 보면 환경설정하는 톱니 모양이 있습니다.

 

 

 

들어가 보면 믹시에 어떻게 글을 보낼지, 믹시 위젯을 어떤 방식으로 달지 환경설정하는 부분입니다.

 

 

그러니까 이렇게 했던 분들은 그냥 놔둬도 된다는 말이죠.

나중에 자동으로 없어진다고 하니까요.

 

다음은 믹시 사이트에서 서비스 종료 안내문구내요.

메타블로그였던 믹시의 종료일은 2014년 9월 30일 이랍니다.

회원의 믹시 데이터 관련 문의와 백업관련 공지내용입니다.

 

 

한때 왕성했던 메타블로그들이 하나둘 사업을 접더니 믹시도 이제 많이 축소하나봅니다.

믹시는 정상 운영되지만 글수집과 모든 서비스는 종료한다네요.

백업기간은 10월1일~31일 이라고하니 혹시 글을 보내셨던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